LEM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효육적인 전략으로 성공적인 결과를 만드는, LEM

맞춤서비스

HOME LEM 맞춤서비스

LEM 맞춤서비스

네이버 CAFE마케팅

네이버 카페마케팅은 같은 검색 채널 안에서 홍보를 하는 방법을 말합니다.
소비자들의 자발적인 행동과 홍보를 통해 유입을 유도하며 기업의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홍보할 수 있습니다.

카페마케팅 성공 시 큰 기대효과를 가지고오며
소비자의 니즈를 세분화하여 파악할 수 있는 마케팅입니다.

#자연스러운 유입 유도    #목적을 위한 커뮤니티 참여    #양방향 소통

네이버 BLOG마케팅

블로그에 기업의 소식이나 특정 이슈에 대한 이미지, 동영상 등
텍스트 위주의 글을 업로드하여 소비자의 방문횟수를 증가시키고
기업의 인지도를 상승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C-RANK, DIA로직, 그리고 2021년에 추가된 랭킹 알고리즘
SOLID프로젝트 등이 상위 노출에 큰 영향을 미치며 이에 대한 분석과
연구를 바탕으로 진행되는 마케팅입니다.

#목표에 맞는 마케팅    #디지털 통합 마케팅    #효율적인 데이터 만들기

SNS 마케팅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마케팅은 소셜미디어 플랫폼과 웹사이트를 사용하여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고하며 다양한 SNS로 다른 사람들과 교류할 수 있는 마케팅입니다.

제품과 기회를 소개하고 고객을 만나는 장소가 되는 공간이 소셜미디어가 되어
누구나 꾸준히 콘텐츠를 접하며 친근감을 느끼고 비판의식과 거부감을
낮추어 공감대 형성을 통해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소자본 마케팅    #유동적인 스케쥴 조정   #공감대 형성 마케팅

YOUTUBE 마케팅

영상 콘텐츠를 ‘소비’하는 매체의 성향에서 영상 콘텐츠로 정보를
‘검색’하는 포털매체의 성향으로 변화하며 전세계 남녀노소 시청자들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홍보에 매우 효과적인 마케팅입니다.

#높은 활용도    #선점효과    #실질적 소통전환률

스마트스토어

네이버쇼핑, 네이버페이와 연동되어 스마트스토어에 등록한 상품을
네이버 쇼핑에 노출시켜 잠재 고객의 유입을 유도하고 홍보가 용이한 마케팅입니다.

판매, 결제, 정산, 포인트 적립 등이 간편하여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에게 유용한 장점이 있습니다.

#쉬운 절차    #C/S의 편리성    #저렴한 수수료

ETC
  • 지식IN

    일반인이 올린 질문에 전문적인 답변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유사한 궁금증을 가진
    다른 소비자들이 자연스럽게 클릭을 유도하게 하는 광고마케팅입니다.

  • 인플루언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사용자 혹은 1인 방송 진행자들을 활용해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는 광고마케팅이며, 지불해 유명 배우를 모델로 쓰는것보다 상대적으로 저렴하며
    SNS이용자 급증 등으로 인해 2010년 후반부터 효율적인 마케팅방안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 포스트

    블로그와 SNS의 장단점을 결합한 마케팅입니다. 공신력있는 브랜딩 업체들이 전문적으로 많이 운영하며 개인 또한 시간을 가지고 꾸준히 시리즈와 포스트 게시물을 업데이트한다면 팔로우를 통한 직접 광고도 가능합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대표자 : 박준형

사업자번호 : 381.21.01669

주소 : 대구광역시 북구 구암로 274, 2층 (구암동)

전화번호 : 053.247.0420 / 010.4717.0420

팩스번호 : 053.214.6532

이메일 : lovewns99@naver.com

COPYRIGHT @ lem. All RIGHT RESERVED. | admin

접속자집계

오늘
20
어제
203
최대
233
전체
4,053